둥글둥글 Blog

루나의 카페, 맛집, 일상

카테고리 없음

청주시내막창맛집 불타는깡통껍데기 / 술집 고기

mois-luna 2024. 7. 22. 09:30

 

 

안녕하세요~

루나입니다.

 

며칠전에 친구랑 놀다가 갑자기 둘다

막창이 너무 먹고 싶은거예요.

 

막창집을 열심히 찾아보는데

이상하리만큼 막창집이 없더라구요..?

 

학생들이 많이 오는 곳이라 그런가..

 

막창집이 딱 2개 있길래

고민하다가 가까운데로 가자!!하고

 

청주시내막창맛집 불타는깡통껍데기

다녀왔어요.

 


청주시내막창맛집 불타는깡통껍데기

17:00~01:00

 


외관부터 맛집포스가 아주

흘러 넘치는

청주시내막창맛집 불타는깡통껍데기

 

청주대교 쪽에 위치해있는데

자리가 딱 하나 남아있을만큼

 

이미 청주시내막창맛집으로 유명한 것

같더라구요.

청주시내막창맛집 불타는깡통껍데기의

메뉴와 가격👀

 

저희는 중 모듬구이

갈비살 막창 껍데기가 있는걸로 주문했어요.

 

3가지 메뉴가 나오는데 가격이 28,000원이면

꽤나 저렴하죠??

 

조금 기다리면 바로 불 넣어주시고

고기 구울 준비를 해주세요.

 

밑반찬으로는 묵은지와 콩나물 무침!

이거이거 고기 기름에 구워먹으면

완전 맛도리💚

 

갔을 때 모임 회식 중인지

엄청 시끄러워서 다들 그 테이블 째려봤는데

 

신경 안쓰시고 계속 시끄럽게

드시더라구요...ㅠㅠㅠ

 

테이블 간격이 좁기도 하고

청주시내막창맛집 불타는깡통껍데기

자체가 공간이 넓은편은 아니라서

 

더욱 크게 들려 중간중간 깜짝 놀랐어요.

 

청주시내막창맛집 불타는깡통껍데기를

고른 이유중 하나가

 

고기 불판 바로 옆에 계란물

부어주셔서 같이 구워먹을 수 있다는

점이 였는데요.

 

이게 은근 맛도리더라구요!!

 

저는 나중에 살짝 저어줘서

스크램블처럼 해가지고 먹었어요.

 

청주시내막창맛집 불타는깡통껍데기의

중 모듬구이 등장!!

 

고기 상태도 꽤 괜찮죠??

 

몰랐는데 불막창도 같이 주셔서

맵찔이인 친구랑 저는

 

다 구워서 먹다가

일반 막창인줄 알고 집어먹고 눈물 찔끔..

 

조금 아쉬웠던건 가게 상호명이

청주시내막창맛집 불타는깡통껍데기인데

 

껍데기가...

냉동이더라구요.

 

그래서 나중에 구워 먹었을 때

저는 조금 질겼어요.

 

먹기 전부터 취했나..

사진이 왜이리 흔들렸죠🤣🤣🤣

 

불판에 갈비살이랑 껍데기 먼저 올려주고

성격 급한 저는 버섯도 같이 올려줬어요.

 

청주시내막창맛집 불타는깡통껍데기는

갈비살이랑 막창이 대 존맛입니다..

 

부들부들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2명이서 먹기에도 양이 딱 적당하더라구요.

 

완전 맛도리 그자체였던

청주시내막창맛집 불타는깡통껍데기의

부추무침..

 

이거 레시피 진짜 너무 궁금했어요.

저도 집에서 부추무침 자주 해먹는 편인데

이 맛이 안나더라구요.

 

고기랑 저어어엉말 잘 어울렸어요.

 

같이 찍어먹을 소스도

막장, 콩고물, 소금 이렇게 주시는데

 

다양하게 찍어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묵은지도 챡 구워서 같이 한점하면

극락..

 

나중에 청주시내막창맛집 불타는깡통껍데기

또 가게 되면 그 때는 갈비살이랑

막창 구워서 먹어야겠어요ㅎㅎ

 

청주시내막창맛집 불타는깡통껍데기의

화장실은 오랜만에 보는

푸세식 변기..ㅎㅎㅎ

 

그래도 깨끗해서 볼일 보는데

불편감은 전혀 없었어요.

 

아쉬운 점도 있고 좋은 점도 있지만

가성비가 너무 좋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다음에 시내나갔을 때 막창 생각나면

또 들리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