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글둥글 Blog

루나의 카페, 맛집, 일상

가볼만한곳

충남예산데이트 아그로랜드 태신목장 / 포토존 사진 체험

mois-luna 2024. 7. 17. 09:30

 

 

안녕하세요~

루나입니다!👀

 

 

여러분은.. 평소에 데이트 어떤걸 하시나요?

 

 

오래 만나기도 했고

사실 할게 거기서 거기다보니

맨날 만나면 뭐하지..뭐할까.?이러게 되더라구요.🤣

 

 

그러던 중 전에 인스타에서 보고

궁금했던 장소가 떠올라서

 

 

데이트 명소로 아주 좋은

충남예산데이트 아그로랜드 태신목장

다녀왔어요!🐄

 

 

곳곳에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많고

 

 

목장이다보니 엄청 넓어서 산책하거나

체험하기에도 너무 좋았던

 

충남예산데이트 아그로랜드 태신목장!

 

포스팅 보러가시죠~


충남예산데이트 아그로랜드 태신목장

10:00~18:30

성인 기준 10,000원

체험비 별도


충남예산데이트 아그로랜드 태신목장이

좋았던 점 중 하나는

 

 

넓은 목장 만큼이나 많은 사람을

수용할 수 있도록

주차장 또한 넓다는 점이였어요.👍

 

 

주말이였는데도 나름 널널하게

자리가 남아있어서 편하게 주차하고

입장!!

 

 

충남예산데이트 아그로랜드 태신목장에

들어가자마자 바로 반겨주는

 

 

탁 트이고 예쁜 뷰..💚

 

 

보자마자 감탄이 나오면서 힐링 되더라구요.

 

 

푸르른 하늘과 초록색의 각종 나무와 풀들이

분위기를 한층 업 시켜줬어요.

 

 

곳곳에 조형물도 작게작게 있고

아이들이 뛰어 놀기 편한 넓은 공간이 많아서

 

지금 봐도 힐링 그 자체..

 

 

날도 좋고 체험이 많은

충남예산데이트 아그로랜드 태신목장인 만큼

 

가족단위로 온 사람들이 많았어요.👀

 

 

같이 산책하면서 목장에서 나온 우유로

아이스크림 만드는 체험도 있고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제가 간 날이 하늘 색도 너무 예쁘고

돌아다니는 내내 감탄만 엄청 했어요.

 

충남예산데이트 아그로랜드 태신목장에

들어갈 때 지도를 같이 주는데

 

 

너무 넓어서 오늘 하루 다 써도

전부 돌아 보긴 힘들 것 같아

 

 

입장할 때 준 지도를 보면서 포토존 위주로 보고

크게 한바퀴 돌다보니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고

귀여운 동물들도 구경할 수 있었어요.🐄

 

 

저희는 타지 않았는데

한바퀴를 전체적으로 돌 수 있는

트랙터 기차? 같은 것도 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시간이 많지 않으신 분들은

기차타고 돌아다니며 구경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정말정말 많은 포토존이 있지만

충남예산데이트 아그로랜드 태신목장에서

 

 

가장 유명한 어디로든지 문!!

도라에몽이 생각나죠ㅎㅎ

 

 

조명도 밝게 빛나서

가장 해가 쨍쨍했던 오후 시간대였는데

 

 

어느 신비로운 공간에 들어 온 듯한

분위기가 연출 되었어요.💛

 

 

여기서 찍은 사진은 마지막에 첨부할게요ㅎㅎ

 

 

시간이 지날수록 날이 조금 흐려져서

사진이 어둡게 나와 아쉽긴했지만

 

 

탁 트인 넓은 초원을 눈에 담을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충남예산데이트 아그로랜드 태신목장의

포토존은 아니지만

 

 

나름 예쁘게 찍을 수 있는 공간이

많더라구요.

 

 

가로수길 처럼 양 쪽에 나무가 많이 있고

꽃도 많아서 여기서도 한 컷 씩 찍어주었어요.📷

 

 

갈 때마다 다른 꽃들이 가득 핀다고 하니

가시기 전에 최근 블로그 확인 하셔서

무슨 꽃 피어있는지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충남예산데이트 아그로랜드 태신목장에서

찍은 컨셉 샷을 마지막으로

오늘 글 마무리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