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글둥글 Blog

루나의 카페, 맛집, 일상

카페

청주가경동카페 푸딩맛집 스위트핏 / 강서동 디저트선물 락토프리 반려동물

mois-luna 2024. 7. 20. 09:30

안녕하세요~

루나입니다.

 

 

학생시절 푸딩이 고급 디저트로 한번

붕~ 떠오른 적이 있었어요.

 

 

그때 저도 푸딩에 빠져서 사먹고 싶었는데

마트 푸딩도 너무 비싸서

못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그러던 중 청주 고속버스터미널 근처

볼일 있어서 갔다가

너무 맛있어보이는 푸딩 맛집을 발견했어요.


청주가경동카페 푸딩맛집 스위트핏

10:00~21:00

매주 수요일 휴무


청주가경동카페 푸딩맛집 스위트핏은

고속버스터미널이 공사중이라

잠시 반대편에 임시로 옮겨져있는데

 

임시 고터 바로 옆에 있어서

잠시 들려 먹기에도 너무 좋았어요.

 

앞에 산책로도 잘 되어 있어서

반려동물 산책하다가 들어오시는

 

손님들도 종종 볼 수 있었는데

강아지들 보면서 힐링 제대로 했어요ㅎㅎ

전직 푸딩연구원인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시는 탱글탱글한 일본식 푸딩

청주가경동카페 푸딩맛집 스위트핏!

 

푸딩은 재료는 간단하지만

만들 때 기포가 생기면 완성된 이후

 

먹었을 때 표면이 매끄럽지 못하고

구멍이 숭숭 뚫려있으면서

식감 또한 푸석한 맛이 나기에

 

저는 몇 번 도전해 봤다가

계란찜 만들어버려서 푸딩은 사 먹기로..ㅎㅎ

 

현재 청주가경동카페 푸딩맛집 스위트핏에서는

푸딩이나 아메리카노 이벤트

진행하고 있었어요.

 

네이버 플레이스 찜과 리뷰를 작성해주시면

아메리카노 or 푸딩 택 1 제공!!

 

푸딩은 포장으로 제공 된다하니

참고해주세용.

 

청주가경동카페 푸딩맛집 스위트핏의

내부 모습이예요.

 

가게 크기는 조금 작긴하지만

깔끔하고 쾌적한데다가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어서

계속 귀여워ㅠㅠㅠ하고 있는

저를 발견 할 수 있었어요ㅎㅎ

 

거기다 강서가경동이 주차가 좀 힘든데

지하에 주차장이 있어서

1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하다는 점!!

청주가경동카페 푸딩맛집 스위트핏의

메뉴와 가격👀

 

가격이 전체적으로 착해요.

 

음료는 항상 아메리카노만 마시는

저이기 때문에 아메리카노로 주문!!

 

푸딩 메뉴도 다양해서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락토프리 푸딩이 있더라구요??!!

 

오 이거 신기하다~하고 먹어볼까 했더니

반려동물 용 푸딩이라고 하시더라구요ㅎㅎ

 

여쭤보니 근처에 사시는 분들이

산책하다 들어오시면

 

아가들한테 안돼 너 먹을 건 없어~라고

아쉬워하셔서 만들어보셨다고

하셨어요ㅎㅎ

 

포장도 예쁘게 보냉백이나 선물용도로

포장이 가능해서

 

디저트선물로도 완전 좋을 것 같아요.

금방 나온 청주강서카페 푸딩맛집 스위트핏의

아메리카노와 복숭아 푸딩!!

 

커스터드가 기본이라 커스터드푸딩으로

먹어볼까 했는데

 

조그마한 약병 사이즈로

복숭아 청이 담겨 있는게 귀여워서

복숭아맛으로 주문해봤어요ㅎㅎ

 

주문하면 사장님이 직접 위에 예쁘게

올려주세요.

청주강서동카페 푸딩맛집 스위트핏에서

소소하게 감동 받은 포인트

 

푸딩을 보관하는 방법이라던가

분리하는 방법까지

자그마한 용지에 프린팅된 걸 주시더라구요.

 

냉장보관 후 2일 안에 섭취하시고

차가울수록 더욱 탱글탱글하다하시니

포장해온 푸딩은 바로 냉장고로 직행!

 

차가울 수록 탱글하다해서

냉동보관하게 되면 식감에 변화가 생길 수 있으니

이점 꼭꼭 주의해 주세용.

 

청주강서동카페 푸딩맛집 스위트핏의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약간 느껴지는

가벼운 맛이였어요.

 

크레마도 훌륭하게 들어가 있고

매장과 머신의 컨디션도 청결해서

커피 맛이 기대되었는데

 

탄맛하나 없이 깔끔하니 좋더라구요.

 

매장 컵도 유리가 아니라 플라스틱이라

가벼워서 취향저격ㅎㅎ

 

푸딩의 기본중 기본인 커스터드 푸딩은

포기 못하고 포장해왔어요.

 

친구가 3개월 전부터 푸딩 먹고 싶었는데

파는 곳이 없어서 못 먹었다해가지고

 

선물로 줬더니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다음엔 예쁘게 디저트선물 포장해서

하나 선물해 줘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