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글둥글 Blog

루나의 카페, 맛집, 일상

맛집

군산 점심특선 보리굴비 맛집 오죽 / 일식집 상견례 데이트 오차즈케

mois-luna 2024. 7. 13. 09:30

 

안녕하세요~

루나입니다!!

 

얼마전 군산에 놀러가서

수제버거 맛집 무녀2구마을버스에 다녀왔는데요.

https://blog.naver.com/fulluna-/223507132823

여행에서 중요한건 보는 것 듣는것

그리고 먹는 거잖아요?!!

 

밥이 맛있어야 돌아다니면서

사진 찍을 힘도 나는법!!

 

뭔가 가서 먹기만 하고 온 것 같아

부끄러움에 서두가 좀 길어졌는데

 

군산 점심특선 보리굴비 맛집 오죽

포스팅 보러가시죠~


군산 점심특선 보리굴비 맛집 오죽

11:10~22:00

매주 일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군산 점심특선 보리굴비 맛집 오죽은

정말 딱 점심, 저녁 장사만 하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상견례, 소개팅 장소로도 유명한 오죽이니 만큼

들어가기 전 입구부터

고풍스러운 느낌이 가득 들었어요.

가기전에 맛집을 열심히 찾아보는데

자취를 하면 집에서 생선구이 먹기

좀 힘들잖아요😥

 

마침 군산 점심특선 보리굴비 맛집 오죽에서

딱 보리굴비 정식을 팔더라구요!

 

보리굴비 정식으로 바로~ 주문넣었습니다😆

 

여기가 웨이팅이 많다고 해서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갔는데

 

다 먹고 나가면서 보니 기다리는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가실 예정 있으신 분들은 꼭꼭 예약하고가세요!

 

군산 점심특선 보리굴비 맛집 오죽의

메뉴와 가격👀

 

점심 메뉴와 저녁메뉴가 달랐는데

저녁 메뉴가 어딨는지 모르겠어요😥

 

저희가 주문한 보리굴비 정식은

1인 25,000원!

제가 군산 점심특선 보리굴비 맛집 오죽에서

정말 좋았던 점은

 

바로 이렇게 바닥에 앉지만

다리 쪽이 쑥 들어가 있어서

 

편안하게 먹을 수 있다는 거였어요.

 

아빠다리 조금만 오래해도

바로 다리 저리는 스타일이라서

이런 배려 하나하나가 너무 좋더라구요😆

 

상견례도 많이 한다고 하는데

상견례처럼 긴 시간동안 앉아있어야 할때

더욱 좋을 것 같아요.

주문하면 상차림이 시작되는데

전복죽 먼저 세팅을 해주셨어요.

 

곧이어 예쁘게 플레이팅 된

초밥과 회가 나오는데

 

너무 고급지고 예쁘게 나오니

먹는 입장에서 더욱 기분 좋고

대접 받는다는 느낌이 확 들었어요.

미리 예약을 해서 그런지 얼마 안가서

보리굴비 정식 메뉴들이 주욱 나오는데

 

큼직한 새우튀김부터해서

초밥에 사시미, 메로구이 등등

푸짐하게 나오더라구요.

 

이게 2인 50,000원..?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 아직 전복죽도 다 먹지 못했어요 사장님..

🤣

메인 메뉴인 보리굴비가 나오는데

평소처럼 식사를 즐기다가

 

찻물에 밥 살짝 적시고 보리굴비 한점

올려서 먹으면 된다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제가 너무 사랑하는 오차즈케..💛

 

확실히 세팅도 너무 예쁘게 나오다보니

군산 상견례 장소로도 딱이더라구요.

 

1인 25,000원에

사시미, 초밥, 튀김 생선구이까지

다양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게

 

행복 그 자체ㅎㅎ

 

조금씩 여러종류가 나오니까

확실히 물리지 않고 많이 먹을 수 있었어요.

 

배부르고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어머님 모시고 군산 여행가면

 

군산 점심특선 보리굴비 맛집 오죽으로

다시 한 번 오게 될 것 같아요.

군산 점심특선 보리굴비 맛집 오죽 일식집 상견례 데이트 오차즈케 해산물15.mp4
1.64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