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글둥글 Blog

루나의 카페, 맛집, 일상

일상

베트남 여행선물추천 초콜릿 / 메콩카카오 가격 맛

mois-luna 2024. 7. 24. 09:30

 

 

안녕하세요~

루나입니다.

 

남자친구가 사다준 베트남 선물 2탄!

 

제가 원래 초콜릿이나

단거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생초콜릿은 있으면 나름 잘 먹는 편이라서

여행 때 생 초콜릿을 부탁했었어요.

 

선물사러 돌아다니다가

생초콜릿을 포함한 다른 초콜릿을

발견했다고 같이 사다줘서

 

오늘은 일반 초콜릿 먼저 포스팅 해볼게요ㅎㅎ


베트남 여행선물 추천 초콜릿

가격 약 10만동

한화로 약 5천원


베트남 여행선물 추천 초콜릿은

크기가 좀 크고 두껍더라구요.

 

제가 손이 큰 편인데

손목부터 손가락 끝까지 쫙 폈을 때와

거의 비슷한 길이 였어요.

 

이게 정확하게 무슨 초콜릿인지 몰라서

구글링도 해보고 찾아내긴 했는데

정확한 이름은 못 찾겠더라구요..ㅎㅎ

 

포장부터 뭔가 있어보이는?

고급 초콜릿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아니나다를까 베트남 여행선물 추천 초콜릿을

열어보니 멘트 적힌 쪽지와함께 고급지게

포장 되어있더라구요.

 

음...구글링으로 번역 돌려보니

 

Sac Bua Phu ta는

농업전통의식을 묘사하는 민요라고

하네요.

 

음...더 모르겠군.

 

일단 베트남 여행선물 추천 초콜릿에서

중요한 건 맛이니까!!

 

하고 뜯어봤는데

초콜릿은 보통 과대포장이 없는 편인데

 

역시나 크기 그대로 크고 두꺼웠어요.

아주 맘에 들엉.

 

알고보니까 베트남 여행선물 추천 초콜릿은

카카오 함유량이 다양하게 있었는데

 

제가 선물 받은건 카카오 79%!!

 

한국에 파는 동그란 통에 든

카카오 초콜렛도 진하게 먹는 편이라

 

남친 섬세함에 두번 놀랐습니다.

 

아마 이 글을 본 남자친구는

이럴 의도는 아니였지만 여친이 좋아하니

다행이네 라고 생각하고 있을 것 같긴해요.

글 쓰고 맞지?!하고 물어봤는데

오 의외의 답변..

 

일부로 제가 더 좋아할 걸로 골라왔다네요

히히

망고맛 초콜릿도 같이 받았는데

이건 아직 안 먹어봐서

 

다음에 다른거 포스팅 할 때

후기 짤막하게 남겨둘게요ㅎㅎ

 

제가 받은

베트남 여행선물 추천 초콜릿은

안에 아무것도 안들어있어서

 

더욱 취향에 잘 맞았어요.

 

조금 당황했던건

두께가 좀 있는 만큼 손으로 뚝뚝 잘라먹기엔

 

잘 안부셔져서 힘을 꽉! 줘야했어요ㅎㅎ

그만큼 진하고 카카오 맛이

 

쌉쌀해서 오히려 좋아!

 

그 날 때 빼고는 초콜릿 잘 안먹는

저인데 이틀만에 순삭했어요.

 

초콜릿 이름 찾으려고

구글링하면서 가격도 같이 알게 됐는데

 

베트남 돈으로 10만동 정도 한다고

나오더라구요.

 

뭔가 가격 단위가 한국보다커서

놀랐는데 계산해보니 약 5천원.

 

베트남 물가치고도 좀 비싼 가격이긴하지만

선물용으론 포장도 고급져서

괜찮겠더라구요.

 

한국에서도 이 정도 크기의 초콜릿이면

5천원은 그냥 훌~쩍 넘을테니.

 

호치민의 롯데마트에서 구매했다고하니

호치민 놀러갈 예정이신 분들 계시면

 

베트남 여행선물추천 초콜릿으로

왕왕 추천 드릴게요!!

 

종류도 다양하게 많다고하니

고르는 재미는 덤~